• HOME
  • Favorite
  • 로그인
  • 회원가입
개인의 커리어 개발부터 조직의 비즈니스 혁신까지
현업 베테랑들이 제공하는 “맞춤솔루션”

B2B 경영교육 컨설팅

Advanced 마케팅 아카데미 with GN Food

ㆍ강의일시
2018.11.26~2018.11.26
ㆍ강의장소
GN Food 본사
ㆍ강의 요약 설명
브랜드 관리, 마케팅의 핵심만 담은 1day 워크샵

 

1 day 워크샵에 

브랜드 관리와 마케팅의 핵심을 그대로 담아내다.

 

지난 11월, 패스파인더넷은 

GN Food 핵심 인재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마케팅 1day 워크샵을 진행했습니다.

 

-  

 

1. GN Food? 뭐 하는 회사인가요?

 

GN Food라는 회사 이름이 

생소한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힌트를 드리자면 1) 오븐치킨으로 유명하며

2) gn은 이 회사 대표브랜드의 약자라는 것.


감이 오시나요? 


이번에 소개할 곳은 바로 굽네치킨으로 

창업 12년만에 가맹점 1,000개를 돌파한 

GN Food입니다:)

 

 

 

  

2. 브랜드 관리의 핵심만 담아낸 워크샵

 

GN Food와 함께한 이번 교육은

다른 기업 교육과는 달리, 

1day 워크샵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달랑 하루 가지고 뭘 배우겠냐고

우려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물론, 시시콜콜하게 모든 것을 

다 하기에는 짧은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브랜딩의 개념을 확실하게 정립하고

다양한 케이스를 통해 

실제 사업에 적용할 핵심만 배우기에는 

충분한 시간이었습니다!

 

 

 

 

 

3. 비즈니스에 직접 적용할 수 있는 교육

 

아무리 핵심만 잘 배운다고 해도

그것을 실제로 활용하지 않는다면

아무 소용이 없겠죠?


그래서 교육 후반부에서는 

참가자를 두 팀으로 나누어

아래와 같이 GN Food의 마케팅 현황을

진단하고 개선점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a. 현재 GN Food/ 굽네치킨 마케팅 활동 정리

b. 채널이나 내용 등 미실시 중인 마케팅 활동 찾기

c. 벤치마킹 및 브레인 스토밍

d. 마케팅 전략 과제 선정



현황 진단이 끝난 후에는 각 팀별 개선점을 1 page로 정리했는데요,

강재상 코치가 한땀한땀 피드백을 제공하며 아이디어 도출을 도왔습니다.





 

사내 핵심인재를 대상으로 한 워크샵답게

피드백이 진행되는 중에도

코치와의 활발한 토론이 벌어지고

그 속에서 새로운 아이디어가 샘솟았습니다.



 

팀별 발표 시간에도 이런 분위기는 

그대로 이어졌는데요, 


일방적으로 발표만하고 끝나는 시간이 아니라

서로 논리 공방을 주고받으며

열띤 토론을 벌이고 또 그것을 바탕으로

각자의 아이디어를 보충하는 열정이 인상깊었습니다.   

 

-


패스파인더넷이 기업과 진행하는 모든 프로젝트는

실제 비즈니스에 적용할 수 있느냐를 

교육 성공 기준으로 삼고 있기에


하루라는 짧은 시간에 이 모든 것을 해내기에는

다소 스케줄이 빡빡한 것이 사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패스파인더넷을 믿고 따라와주신

GN Food 핵심인재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그럼 패스파인더넷 이야기는

더욱 새로운 이야기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9-01-07 13:59
조회
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