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직장생활입니다.

 

내 관심 직무에서 실제 일하는 사람들의 실제 업무, 

그리고 커리어 이야기를 들어보는 슬직 : 직무 시리즈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슬직: 직무시리즈는 이런 모임입니다(클릭)

 

이번 모임에서는 '브랜드매니저의 일'을 주제로 

브랜드매니저가 하는 일과 구체적인 R&R,

그리고 실제 업무 사례를 살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 

 

[이번 모임 주제에 관해]


'브랜드매니저' 하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에이전시, 디자이너와 협업하면서 트렌드를 만들어내는 

OO 디렉터라는 직함을 가진 그런 사람을 흔히들 떠올립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매출 엑셀 시트의 숫자 하나하나부터

추상적인 브랜드 이미지까지 챙기며 멀티태스킹해야 하는 아주 고달픈 직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슬직에서는 현대카드, 두산인프라코어 브랜드 마케팅을 담당한

실무자를 모시고 브랜드 매니저의 진짜 업무, 그리고 커리어를 함께 이야기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모임 정보]


▷ 모임일시 : 6월 26일 화요일 저녁 7시 30분~10시


▷ 참석인원 : 20명(선착순)


▷ 모임 장소 : 강남역 근처 (참석자 문자 공지 예정)


▷ 연사: 강재상 


1) 현대카드/캐피탈

-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디자인 가이드라인 수립/관리

- 기업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획

- Sales Material Renewal


2) 두산 인프라코어

- 기업 브랜드 전략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 CRM 기반 신규 마케팅 프로그램 개발

- 우수인재 채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PM


3) 브랜드 메이저 전략 컨설팅

- SKT, 우리카드, 대우건설, 한화 등 프로젝트 수행


4) 삼성 SDI

- Digital Display 영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획 및 실행


▷ 진행 순서


1) 참가자 자기소개 및 Icebreaking


2) 브랜드 매니저 업무 들여다보기

- 브랜드 매니저가 하는 일 

- 브랜드 매니저의 R&R

- 실제 현장 수행 프로젝트 분석


3) Q&A 및 토론

 

[유의사항 및 문의]  


▷ 입금까지 완료되어야 신청으로 인정됩니다.

▷ 문의 070 - 4837 - 4352 / 카톡 플친 '패스파인더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