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직장생활입니다.

 

내 관심 직무에서 실제 일하는 사람들의 실제 업무, 

그리고 커리어 이야기를 들어보는 슬직 : 직무 시리즈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슬직: 직무시리즈는 이런 모임입니다(클릭)

 

이번 모임에서는 '브랜드매니저의 일'을 주제로 

브랜드매니저가 하는 일과 구체적인 R&R,

그리고 실제 업무 사례를 살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 

 

[이번 모임 주제에 관해]


이번 모임에서는 브랜드 매니저 업무 중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각종 리서치, 특히 시장과 고객에 대해 조사하는 방법과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연계해서 실무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 다룰 예정입니다.


[모임 정보]


▷ 모임일시 : 8월 21일 화요일 저녁 7시 30분~10시


▷ 참석인원 : 20명(선착순)


▷ 모임 장소 : 논현역 근처 (참석자 문자 공지 예정)


▷ 연사: 강재상 


1) 현대카드/캐피탈

-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디자인 가이드라인 수립/관리

- 기업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획

- Sales Material Renewal


2) 두산 인프라코어

- 기업 브랜드 전략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 CRM 기반 신규 마케팅 프로그램 개발

- 우수인재 채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PM


3) 브랜드 메이저 전략 컨설팅

- SKT, 우리카드, 대우건설, 한화 등 프로젝트 수행


4) 삼성 SDI

- Digital Display 영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획 및 실행


▷ 진행 순서


1) 참가자 자기소개 및 Icebreaking


2) 고객/시장 조사 실무

- 리서치 : 시장 조사, 고객 조사, 제품/서비스 속성 조사 등


- 브랜드 결과물 :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연계하여 조사 결과 분석과 인사이트 도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나 상품 기획 등에 조사 결과 반영


- Case Study : 대기업 사례 (S사, H사, D사 등), 스타트업 사례 중 

모임참석자들에 맞춰 2-3 케이스 선택


*진행자가 직접 담당한 업무 Case로 진행합니다.


3) Q&A 및 토론


 

[유의사항 및 문의]  


▷ 입금까지 완료되어야 신청으로 인정됩니다.

▷ 문의 070 - 4837 - 4352 / 카톡 플친 '패스파인더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