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파인더넷이 이번에는 저 멀리 

대구까지 다녀왔습니다!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의 C-Lab에 속한 

스타트업 실무자분들에게 

비즈니스에 기반한 브랜딩 인사이트를 

전해드리기 위해서였습니다. 

 

-

 

1.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C-Lab?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그리고 C-Lab은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 대부분에게 

생소한 이름일 것 같습니다.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는 삼성과의 연계를 통해

대구/경북지역 인재들의 아이디어 발굴부터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까지 지원하는 기관입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C-Lab은 센터의 인프라는 물론, 

삼성의 경험/역량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프로그램으로,  

2015년부터 잠재력 높은 초기기업을 발굴하여 

지금까지 106개 기업을 발굴·배출했습니다.

 

그리고 C-Lab 출신 기업들은 지금까지

투자유치 총 300억, 국내 매출 400억 원이라는 

큰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패스파인더넷은 이번 C-Lab 8기에 선발된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브랜딩 특강을 진행했습니다.

 

 

 

 

2. 실제 Business Case를 기반으로 한 인사이트

 

패스파인더넷이 스타트업을 위해 진행한

브랜딩 강연은 이번이 세 번째인데요, 


이전 강연들과는 다른 점이 하나 있었습니다.


바로, 실제 Business Case를

가능하면 많이 전달드리고자 한 것입니다.

 

사전에 강연 참가 스타트업의 백그라운드는 물론,

지금 성장 단계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고려했고, 


그 결과, 기초 이론보다는

성공적인 브랜딩을 구축한 케이스를 분석하고

그 속에 담긴 인사이트를 전달드리는 것이


더욱 더 실질적인 도움이 되리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 

 

이번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강연은 

패스파인더넷이 수도권 이외의 지역에서 진행한

첫 번째 강연이라는 점 이외에도


지역 스타트업 육성의 생생한 현장과

C-Lab 여러분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기에

아주 뜻 깊은 경험이었습니다.


패스파인더넷이 전달한 인사이트가

C-Lab 8기 여러분의 성장에 보탬이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그럼 패스파인더넷은 

또 다른 소식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